내돈내산/패션뷰티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1

s_o_<3 2021. 10. 11. 17:05
반응형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1]

 

여러분! 오늘은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과

디마르3 실트 벨 크렘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를 들고 왔어요!

 

코시국부터 마스크를 쓰며

안 좋아지기 시작한 피부...ㅠㅠ 매일 마스크를 쓰니

진전도 없고 계속 안 좋아지는 것 같아

제 피부에 급 처방을 했습니다!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을 붙이기 전

바르는 디마르3 실트 벨 크렘입니다!

디마르3 홈페이지에서 대략 38000원 정도로 

구매했어요. 

 

 

 

 

디마르3 실트 벨 크렘 제품 앞모습, 뒷모습입니다.

 

한 유튜버를 통해서 알게 된 방법인데요!

시카 크림을 바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좀 비싸더라도 그 유튜버분이 바른 제품을

바르고 싶어서 같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과 같이 쓰는

디마르3 실트 벨 크렘 도포 영상입니다!

ㅎㅎㅎ비싼 제품이라 조금 도포했어요. >. <♥

 

이게 완두콩만큼 조금만 짜서 발라도

얼굴에 듬뿍 바른 것 같아요!!

(발라 보시면 알아요 ㅎ0ㅎ!!! 리얼로!!)

 

유튜버 분도 그만큼 짜서 바르더라고요!

 

 

 

 

이만큼이요!

근데 진짜 신기했던 게 제품 설명에

깊은 산속에 야생풀 성분 담아 블라블라 적혀있던데

 

생화 냄새가 나요!!

어머니가 플로리스트 셔서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꽃 냄새 엄청 맡고 있습니다.

정확히 기억해요.

진짜 생화 냄새입니다. ㅋㅋ

 

 

 

피부에 촥- 스며듭니다.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앞모습, 뒷모습입니다!

 

 

기름종이가 '마 재질'로 돼 있는 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성비를 위해 ㅎㅎ 다이소에서 기름종이 중 '마'로

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2000원에 110매 ㅎㅎㅎㅎ

최고입니다. ㅋㅋ

 

유튜버 분도 이거랑 비슷한 제품 구매하셨더라고요!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상세 사진입니다.

 

 

 

 

반응형

***

자 이제 첫날 후기를 보여드릴 텐데요.

그전에 앞서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1. 기초 케어 후 시카 크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

완두콩만큼 짜주세요! (상단 사진 참고)

(저는 디마르3 실트 벨 크렘을 사용했습니다.)

 

+참 완두콩만큼 짜서 한 부위씩 발라주세요!!

볼 한쪽 완두콩, 반대 볼 한쪽 완두콩

이마 완두콩, 턱 완두콩 .... 이런식으로요!

 

2.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고 싶은 부위 또는

트러블 존에 한번 더 도포 후

(완두콩만큼! 또는 그보다 적게!)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을 얼굴에 붙여준다.

(그냥 팩 하듯이 붙여주시면 됩니다.)

 

3. 5분 후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떼어내기

 

끝-

 

 

 

 

간단하죠?! ㅎㅎ 그럼 이제 후기 보러 고고!!

 

 

ㅎㅎㅎㅎㅎ리얼한 후기를 위해...

감안하고 봐주세요 >. <♥

 

코시국 이후 마스크 때문에도 그렇고..

공부하느라 피부 신경을 안 썼더니 정말..

제대로 망가졌네요 ㅠ.ㅜ

 

자 기초 케어 후 디마르3 실트 벨 크렘을 도포한

상태입니다.

 

 

 

엇, 사진이 푸르뎅뎅하게 나왔네요?

피부 차이 보시는 데는 영향 없어요!

 

저는 볼 말고도 얼굴 전체로 붙여줬어요.

기름종이가 잘 찢어져서 원하시는 부위에

원하는 크기로 붙여줄 수 있어요!

 

보시면 겉은 보송한데 안은 촉촉해요!

 당기는 느낌 전혀 없고요.

 

 

 

 

 

 

자! 여기까지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구매후기 보셨는데요!

 

 

 

저 사진은 첫날 후기이고 현재는 한지 사흘 정도 됐어요.

(확실히... 피부결이 맨들맨들 해졌어요!)

이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하신 분들 후기 보면

보통 3주 정도 하면 효과가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매일 하기는 힘드니 저는 이틀에 한 번 정도 

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5분 뒤 떼어내면 되는 게

아주 간편해요 ㅋㅋ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는

또 찾아올 테니 이 방법이 궁금하시거나

제품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실 분들은

보시고 참고하세요!

 

 

그럼  탈출기#2 때 봐요♥

 

 

 

https://lee011488750.tistory.com/26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 여러분! 드디어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를 들고 왔어요! 한 달간 꾸준히 쓰면서 느낀

lee011488750.tistory.com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한 달 후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