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친다운 모자로 어디든 잘 어울리는 데일리템 겟!

s_o_<3 2021. 10. 1. 22:14
반응형

[친다운 모자로 어디든 잘 어울리는 데일리템 겟!]

 

여러분~! 대체로 편하게 옷을 입고 나갈 때
모자를 많이 쓰게 되는데요.
이번에 데리고 온 모자는 아무 옷에나 다 잘 어울리는
친다운 모자입니다!!

요즘 원피스에다 모자를 같이 매치해서 많이 입으시던데
저도 살포시... 한 번 입어봤더랬죠 ㅋㅋㅋㅋ
어디든 잘 어울리는 데일리템 친다운 모자!
구매후기 고고 해봅시다!!





*
여러분 제가 지난 mlb 모자 후기에서
새로 알게 된 브랜드 모자 데리고 온댔잖아요.
사실 이 브랜드 아직 많이 아는 분도 없는 것 같고
설사 있다 해도 이 친다운 모자 쓰고 다시 니는 분들은
아직까지 본 적이 없어서 저만 알고 싶은 레어 한 모자였는데...
ㅜ.ㅜ


바로 이 모자입니다!

친다운 모자 앞모습, 뒷모습입니다!
뭔가 힙하면서도 러블리한 게(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 ㅋㅋ)
아주 제 취향 저격해버린 모자입니다 ㅠㅠ




친다운 모자가
쨍한 핑크가 아니라 톤 다운된 핑크색이라
어느 피부 톤이던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제 동생은 쨍한 핑크는 별로 안 좋아해서
이 모자 색이 참 좋대요!ㅎㅎ)


실제로 저는 여름쿨톤, 제 동생은 겨울쿨톤인데
색상 잘 받더군요!
(아니 그냥 이 모자 색상을 너무 잘 뽑으신 듯..)




이렇게 친다운 로고도 박혀있구용.

(이 브랜드 찾다가 알게 됐는데 브랜드 디자이너분? 이
원래는 모델이었대요. 외국으로 오디션 보던 당시
힘 있는 인상을 주고 싶어 턱을 치켜들고 걸었는데

디렉터? 분이 턱 내리고 편하게 걸으라고 했나?
그래서 이런 스토리를 입혀서 브랜드를 내면 재밌겠다
해서 친다운으로 브랜드 이름을 정했다네요!

삶을 릴랙스 하게 편하게 여유롭게!
뭐 그런 의미인 것 같습니다)



제 안경 통으로 친다운 모자 깊이감 비교샷입니다.


ㅎㅎ에디 재 등장!

친다운 모자챙 길이감 제 안경 통과 비교샷입니다!
참고하세요!



친다운 모자 상단 부분이 각 잡혀있지 않고
이렇게 흐물흐물 거립니다!

제가 구매한 이 모자는 핑크색에 검은색으로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어디든 입기에는 검은색이 로고에 같이 들어간게 손이 많이 갈 것 같아 구매했어요!


자 세부적으로 찍은 동영상입니다.

참 색상은 이 동영상에서 나온 색상에서
좀 더 톤 다운됐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톤 다운된 핑크색!
참고하세요 :)






반응형


***
자! 이제 친다운 모자 착용샷 갑니다!

친다운 모자 정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핏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저 이거 실제로 착용 안 해보고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한 건데
이 모자 진짜 핏이 무난해서 어지간하면
다들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모자 옆모습입니다.
최대한 정면에서 바라보는 각도로 찍으려고 했으니
길이감이나 높이 감은 딱 저 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돼요!



뒷모습입니다! 머리를 잘 감싸줘요!

실제로 제가 원피스에다가 이 모자를 같이 착용해서
여러 번 입고 나갔었는데 러블리함 그 자체입니다 ㅠ.ㅠ

이 모자 어떤 옷에든 다 잘 어울리는 모자라고
홈페이지에서 광고하던데 솔직히 이건 인정합니다.
여러분 아시죠 저 솔직한 거 ㅋㅋ
아직 다양한 옷에 많이 입어본 건 아니지만
어지간한 옷에는 다 잘 어울릴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이 모자를 유튜브에서 모자 추천 영상들 보다가
한 유튜버 분 영상 보고 너무 예뻐서 바로 구매한 건데
회색도 있고 분홍색도 있어요.
(앗 혹시 몰라 지금 찾아보니 회색 모자가 안 보이네요...
나중에라도 꼭 사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ㅠ)



모자 가격은 49000원이고 저는 할인할 때 산거라
아마 44000원? 45000원? 주고 샀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모자 치고 좀 비싸네 ㅎ.ㅎ 싶었는데
엄청 자주 쓰고 나가고 무엇보다 색이 너무 예뻐서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줍니다 ㅠ.ㅠ

그래서 좀 꿰제제할 때도 이 모자 덕분에
인상이 환해진다는 ㅎㅎㅎ






자! 여기까지 친다운 모자 구매후기였는데요!
참고가 잘 되셨나요?!
저는 오래오래 쓸 모자라고 생각해서
벌써부터 이 모자에 애정이 가득합니다. ㅋㅋ


그럼...
모자 덕후는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