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시드물 호호바오일로 유수분 밸런스 잡기!

s_o_<3 2021. 10. 17. 01:56
반응형

[시드물 호호바오일로 유수분 밸런스 잡기!]

 

 

 

여러분! 요즘 날이 너무 쌀쌀하죠?!

특히  오늘내일은 갑자기 한파특보까지...

이렇게 추울 때는 피부가 잘 트기 때문에

특별히 더 신경을 써주게 되는데요!

 

저는 기초 케어와 같이 시드물 호호바오일을 발라주면

 피부도 촉촉하고 잘 맞더라고요.

딱 유수분 밸런스가 잘 잡힌 느낌이랄까요!!

 

 

오히려 수분제품만  쓰면

몸에서 부족한 유분을 더 만들어낸다고 들었는데

제가 딱 그 경우 더라고요ㅠㅠ

그럼 시드물 호호바오일 구매후기 보러 고고!!!

 

 

 

 

 

화해 어플에서 시드물  호호바오일 제일 싼 걸로 샀어요.

가격이 6000원대 정도?!

하나만 샀지만 포장도 예쁘게 주고 손소독제까지 ㅎㅎ

 

 

 

 

저는 싸게 사서 잘 쓰고 있지만...

이 글 작성하기 전에  제품 검색을 해보니

시드물에 다른 제품을 쓰고서 논란이 크게

일어난 적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이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꼭 다른 후기들도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드물 호호바오일 상품 상세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혹시 이런 오일 제품이

본인에게 맞는지 잘 모르겠다면

바로 피부에 바르지 마시고

토너에 3방울 정도 섞어서 발라보며

테스트하길 추천합니다!

 

 

 

 

 

+

그리고 오일마다 종류도 다양해서

본인에게 맞는 성분 안 맞는 성분 잘 찾아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본인에게 

안 맞으면 좋은 제품이 아니죠 ㅎ.ㅎ)

 

예로 들어

저 같은 경우는 안 맞았던 제품들 성분을 보니 

공통적으로 들어간 게 있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찾았습니다!

(저는 화해 어플로 참고 많이 해요 ㅎㅎ)

 

 

 

 

 

 

시드물 호호바오일 상품 앞모습, 뒷모습입니다!

 

용량이 많이 적죠?

하지만 한 번 쓸 때 3~4방울 정도만

쓰기 때문에 빨리 쓸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반응형

 

시드물 호호바오일은 이렇게 스포이트 형태로 돼 있습니다!

 

 

+

호호바오일 냄새 한 번이라도 맡아보신 분들은

아 그 냄새네~ 하실 텐데

향기는... 이거 참 설명하기 어렵네요.

 

대략적으로 설명하자면 

딱히 좋은 향기 나는 건 아니고

그냥 기름 냄새 랄까요.

 

 

 

 

시드물 호호바오일을

손에 딱 3~4방울 떨어트린 상태입니다.

 

 

 

 

 

시드물 호호바오일을 손바닥에 펴 바른 후입니다.

유분감이 느껴집니다!

확실히 수분감 있는 제품을 바른 상태와 달리

번들번들한 그.. 기름 느낌입니다.

 

 

+

저는 토너를 바르기 전 호호바오일을 

3~4방울 손바닥에 떨어트린 뒤 

그대로 양손을 비벼서 제품이 양손에 고루고루

묻히도록 해 준 다음 얼굴에 꾹꾹 눌러서

흡수시켜준다는 느낌으로 발라줍니다!

 

(저는 토너랑 호호바오일을 섞어서 쓰는 것보다는

이렇게 바르는 게 잘 맞더라고요)

 

 

++

지금은 크림 전 또는 후에 발라주고 있어요!

 

 

 

 

시드물 호호바오일 구매후기였습니다!

 

 

저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타입인 줄 알고 살았는데

어머니가 호호바오일을 겨울철에 주신적이 있어요.

수분감 있는 제품으로는 좀 당기는 느낌이 있어서

한 번 발라봤더니 피부에 딱 그 부족한 2%가 

채워진 느낌이더군요!

 

클렌징 오일도 잘 맞고요!

제 동생은 저랑 반대로

얼굴에 수분이 부족한 타입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클렌징 오일보다는

 클렌징 워터가 잘 맞고요.

 

 

 

각자 피부 타입에 맞춰서 쌀쌀한 가을

그리고 다가오는 겨울까지 피부관리 

촉촉하게 가꿔봐요 >. <♥

 

구매하시는데 참고가 됐길 바라며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