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으로 환절기 손케어 끝! 향기나는 여자까지 헷

s_o_<3 2021. 9. 30. 21:03
반응형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으로 환절기 손 케어 끝! 향기 나는 여자까지 헷]

 

여러분! 코시국에 안 그래도 손 소독 자주 하는데
게다가 환절기에 점점 건조해지는 손까지...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으로 환절기 손 케어하시고
더불어 향기 나는 여자까지 되세요 헷...
그럼 구매후기 고고!!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핑크 브리즈는
쿠팡에서 싸게 샀고요!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베이비 소피는
올리브영에서 정가로 구매했습니다!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베이비 소피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베이비 소피 향은 상품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비누향과 장미향의 조화로운 향기예요!


같은 장미향기가 나는 그 파란색 노란색 도트무늬
아 제품 이름이.... 소피 플라워!
그 향기는 장미향이 더 많이 나는데
그 향기에서 장미향이 덜 나고 비누향이 더 섞이면서
딱 조화로운 향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진짜 은은하고 달달하기도 한 여성스러운 향기입니다.
이건 향이 너무 좋아서 아껴 쓰고 있어요 ㅠ.ㅠ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핑크 브리즈 앞모습, 뒷모습입니다!
이 핑크 브리즈 핸드크림 상품 설명에서는
복숭아와 핑크 모란의 사랑스러운 향기라고 하는데...
핑크 모란 향이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자몽 향기에 복숭아 향이 좀 추가된 느낌이었습니다.
약간 상큼 달달한 향기?
러블리한 느낌의 향기는 맞는 것 같네요!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제 안경 통과 크기 비교샷입니다!
참고하세요!

한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

휴대하기에도 편하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
자 제품 상세 사진 갑니다!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의 제형은 크리미 한데요.
뭔가 가벼운 크림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이 핸드크림이 촉촉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을
특징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 듯합니다.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발림성 참고하세요!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뭔가 묵직하게 발리기보다
가볍게 스며듭니다!


펴 바르고 바로 찍은 사진인데
보이시죠! 금방 흡수된 거!
진짜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끈적거리지 않아요!


끈적거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끈적거리는 거 싫어하는 남성분들도
이 핸드크림 괜찮게 생각하시더군요!



하지만 계속 촉촉하게 유지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속력이 짧다며 아쉬워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끈적이거나
그게 오래가는 건 별로 안 좋아하고
적당히 보습감 있는 상태를 좋아해서
이 핸드크림 좋아합니다 ㅎㅎ




자!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구매후기 보셨는데요!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워낙 유명하죠~
저는 이 핸드크림이 향기도 좋고 은은하게 오래가서
참 좋아하기도 해요.


너무 진한 향수 뿌리기 싫은 날에는
가볍게 이 핸드크림만 발라줘도
은은한 향기가 솔솔~ 오래가는 게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손 향기 자주 맡게 돼요. ㅋㅋㅋ
향기 나는 여자 된 기분 ㅎ.ㅎ...!

그럼 여러분 구매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