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라코스테 카드지갑으로 편리함과 멋쁨 다 잡기!

s_o_<3 2021. 9. 30. 20:08
반응형

[라코스테 카드지갑으로 편리함과 멋쁨 다 잡기!]

 

여러분! 이번엔 라코스테 카드지갑으로 왔습니다!

이번 후기는 제가 작년 설에 저한테 플렉스로다가

셀프 선물 해준 제품입니다. ㅋㅋ

라코스테 악어 저만 간지 나 보이나요 헷..

라코스테 카드지갑으로 편리함과 멋쁨  다 잡는 구매후기

고고!!

 

 

 

라코스테 카드지갑 앞모습, 뒷모습, 옆모습입니다.

크아... 저 금색 악어와 금색 테두리 보세요.

블랙과 골드의 조화가 아주 멋지군요...ㅎㅎㅎㅎ

번쩍번쩍합니다. ㅎㅎ헛

 

나름 처음으로 셀프 선물해준 거라 아끼는 카드지갑입니다. >. <♥

 

 

 

 

라코스테 카드지갑 이렇게 앞면에는 별도로 

카드를 넣어줄 수 있는 공간이 또 있답니다.

직장인 분들은 명함 같은 거 넣어 다니셔도 

좋겠네요!

 

하지만 저는 솔직히

아무것도 안 넣은 게 깔끔해 보여서

그냥 비워놨습니다!

 

 

 

 

자 라코스테 카드지갑 안에는 이렇게 공간이 넓어요!

얇아 보여도 꽤 많이 들어간답니다!!

 

안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

카드, 현금, 쿠폰, 증명사진, 포인트카드 등등등...

다들 그러시죠? ㅎ.ㅎ ㅎㅎㅎ

 

 

 

 

반응형

그리고 라코스테 카드지갑에는 무엇보다 저 손잡이?

같은 게 달려있다고요!! 

 

제가 패션에 대해 잘 모르지만...

가방에다가 같이 건다거나  벨트 같은 거에 건다던가...

저 손잡이 활용성은 다양할 것 같네요!!

 

저는 잃어버리지 않게 손목에다가 꼭

걸고 다녀요 ㅎㅎㅎ

 

 

 이렇게요!! 

음... 문구 덕후로서 키링 같은 거 달아볼까 했는데...ㅎㅎ

 

이 카드지갑은 깔끔한 게 매력인 것 같아서 

내버려 두었습니다.

 

 

 

이제 라코스테 카드지갑 꼼꼼히 디테일하게 찍은 동영상 보시고

참고하세요!!

 

 

 

 

 

NF2959CE

 

라코스테 카드지갑 품번이에요!

지금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참고하세요!

 

(검색해보니 저 지갑보다 가격도 좀 더 저렴하고

비슷한 디자인들도 많네요!!)

 

구매할 때 받았던 제품 카드...? 및 구성품들입니다.

 

 

 

 

 

 

 

자! 라코스테 카드지갑 구매후기였습니다!

편리함도 편리함이지만 우선

너무 멋지고 예쁘지 않나요 ㅠㅠ

저 악어의 깐 지...ㅎㅎㅎㅎ

후기 보시고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

다들 하루하루 살아내느라 많이 힘드시죠?

바쁜 일상을 살아내느라 정작

자기 자신은 돌보기 힘든 게 현실이에요..

 

 

저도 이 카드지갑을 셀프 선물할 당시

많이 바쁘고 힘들었었습니다.

 

 

 

해내야 하는 일들은 많은데

내가 노력한 데로 이루어지지도 않고...

누군가 잘 알아주지도 않죠.

 

꼭 멋지고 예쁘고 좋은 제품만이 셀프 선물은 아니에요.

그저 오늘 하루도 고생했다고 

본인을 칭찬하는 소중한 선물도 

줘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때 당시 생각이 나서 그만 ㅋㅋㅋㅋ

 

그럼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하루 시작 파이팅하시고

하루 마무리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