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으로 쌩얼도 예쁘게!

s_o_<3 2021. 9. 30. 14:53
반응형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으로 쌩얼도 예쁘게!]

 

여러분! 요즘 코시국으로인해

파데프리 메이크업 많이들 하시죠?!

예전엔 컨실러로 파데프리를 했다면요즘은 톤업크림이죠!

선크림 기능도 있으면서 톤 업도 시켜주는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으로 파데프리 메이크업같이 해봐요!!

 

 

 

넘버즈인 홈페이지에서 할인할 때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 구매했어요!

원래 미니어처를 한 개씩 주나 봐요!

저는 사은품으로 하나 더 받았는데

친구 선물해 줬답니다 ㅎㅎ

 

미니어처는 휴대용이 좋아서 

밖에서 수정할 때 용이하겠네요!

(저는 수정하기 귀찮아서 아직 안 써봤다는...ㅋㅋ)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 색은 베이지색!

바로 이 색 때문에 자연스럽게 톤 업을 시켜주는 것 같아요!

향은 꽃향기 같기도 하고...

 강한 향이 아니라 바를 때 부담스럽지 않아요!

은은한 느낌입니다.

 

제형은 쫀쫀한 제형이라

저는 톡톡 두드려서 먼저 발라준답니다!

 

 

 

 

반응형

***

자! 지금부터 후기 사진 갑니다!

커버력이나 발림성을 보여드린다고

얼굴이 아주 적나라하게 나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 <♥

 

 

 

 

 

 

요즘 피부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 바르기 전입니다!

 

 

 

이렇게 톡톡톡 펴 발라 줍니다..

톡톡톡

발림성과 색상 보여드린다고 

듬뿍 펴 발랐으니

참고하세요!!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 1겹 바른 상태입니다!

이 제품 다들 얇게 1겹, 2겹 이런 식으로

바르시는 것 같더라고요.

 

어떤가요? 톤업크림이라 커버력이 극강은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커버가 잘 됐죠?

색상도 많이 밝게 업 되는 게 아니라서

목이랑 많이 차이도 안 나요!

 

 

 

 

 

 

잠시 나갔다 올 일이 있어서 막 다녀온 참에 찍었습니다.

마스크 묻어남 보세요!

사실 저거 쓴 지 며칠 된 마스크인데 코 묻어남 말고는

많이 안 묻어났어요 ㅋㅋ

 

 

실제로 최근에는 이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으로만

화장을 해줬었는데요.

유지력 괜찮아요. 

저는 솔직히 만족 ㅎㅎ

 

 

 

자! 지금까지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 

구매 후기 보셨는데요!

 

 

요즘 팩트로 화장하니 마스크 때문에 벗겨지고

마스크 벗을 때마다 신경 쓰이고...

얇은 피부 표현을 해주는 팩트를 쓰는데도 너무 갑갑해서

자연스러운 톤업크림을 알아보다가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을 알게 됐어요!

 

 

 

실제로 이 후기를 남기기 전 몇 번을 나갈 때마다

이 톤업크림만 발라주고 화장을 했는데요.

일단 피부가 너무 가벼워서 갑갑하지가 않은 게

그게 제일 좋아요ㅠㅠ

 

 

 

 

 

그리고 피부가 자연스럽게 좋아 보인다는 것도 

제 취향이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커버력을 원하시면 따로 추가 화장을 해주세요!

 

 

넘버즈인 톤업크림 선크림 구매하실 때 참고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