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로 여름쿨톤 얼굴에 생기를!

s_o_<3 2021. 10. 20. 21:17
반응형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로 여름쿨톤 얼굴에 생기를!]

 

 

 

여러분!

오늘은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구매후기로 돌아왔어요! >. <♥

요즘 별그대를 다시 보면서...

같은 여름쿨톤으로서 전지현 씨의 립이 진~~ 짜

너무 예쁜 거 있죠..ㅠㅠㅠ

 

하지만 당시 전지현 씨가 바르던 립 제품은

비싸다는 것... ㅎ...

그래서 비슷한 색상인 딸기우유핑크 립 제품에

급관심을 가지던 중 반한 제품입니다!

 

 

 

 

바로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색상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정가로 9900원 구매했어요!

(꽂히면 무조건 사야 하는 사람...ㅎ

너무 예쁜 색상이라

세일 때까지 못 기다려요 ㅠ.ㅠ)

 

 

 

전지현 씨 립이랑 완전 같은 색 아니고요 ㅎㅎ

전지현 씨 립 같은 핑크 립에

요즘 빠져가지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조금만 립색이 진해지면 잘 안 어울리는

여쿨라이트톤에게 잘 어울리는 맑은 핑크 컬러래요!

 

롬앤 제품 많이 구매해 보신 분들은 아실 텐데

지금까지 나오던 색과는 다르게 케이스 색도

뽀얗게 딸기우유 같은 색상으로 나왔네요 ㅎㅎ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팁 모양입니다.

입술에 바르기 좋게 사선으로 돼 있어요!

하... 이런 딸기우유 색상 또 없습니다...ㅠㅠ

너무 예뻐서 바로 사러 갔었네요 진짜 ㅋㅋ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발림성 참고하세요!

광택은 나는데 막 물막 까지는 아니에요!

 

저는 너무 탕후루 같은 립은 잘 안 어울려서

만족합니다!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를

막 발랐을 때는 이것보다 좀 더 밝은 색상입니다.

 

상단에 팁 사진 보시면 용기 안에 내용물 색상 보이시죠!

처음에는 그 색상으로 발립니다.

 

 

 

 

 

색상 보시면 처음 발랐을 때보다 용기 안 색상보다

더 진분홍?처럼 좀 더 진해진 게 보이시죠!

 

몇몇 후기들을 보면 처음에 색상 보고 

너무 맑은 핑크라 본인에게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막상 바르고서 입술 음파 음파 해서 보니

본인 입술색과 어우러져

딱 예쁜 핑크색이었다고 하더라고요.

 

 

그게 아마 이 색상이 시간이 지나면

좀 더 진하게 색감이 올라와서 그런 듯합니다!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핑크색으로 착색이 남습니다.

물티슈로 지웠답니다.

(너무 바로 지웠나 봐요...ㅋㅋ

실 생활에서 쓰면서 착색 남는 거 봤어요!)

 

 

 

 

실제로 요즘 이것만 발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자주 발랐는데요.

 

쌩얼에도 얼굴에 생기 있게 탁! 형광등을

켜줘서 또 다른 데일리 템이 됐습니다. ㅋㅋ

 

 

 

1번 바르면 연한 핑크

더 덧바르면 채도가 올라옵니다!

 

 

 

 

 

반응형

***

자 입술에 바른 사진 갑니다!!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를

입술색 안 죽이고 바른 입술 사진입니다.

 

(형광 핑크라 카메라가 

색감을 잘 못 잡네요 ㅠㅠ)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를

입술색 죽이고 바른 입술 사진입니다!

 

 

입술색을 죽이고 발라야 그 용기 색상과

가깝게 색상이 나옵니다!

 

 

자고 일어나서, 밥 먹고 나서 등 

관찰해보니 지속력은 괜찮아요! 

 

 

 

 

+향은 인공적인 딸기향이 나요!

그... 어릴때 먹던 딸기 물약 같은 냄새랄까요.

저는 딱히 향기에 예민하지 않아서 괜찮았는데

 

향기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자! 지금까지 롬앤 베리베리핑크 쥬시래스팅 틴트

구매 후기였습니다!

 

 

맑은 딸기우유 핑크 색상으로 여름쿨톤 분들에게

잘 어를 릴 듯합니다.

 

(다만 저처럼 너무 연한 핑크가 안 어울리면 

그냥 본래 입술에 바르시거나

또는 입술 안쪽에 더 진한 색상 발라주세요!)

 

 

 

이번 구매 후기도 참고가 됐길 바라며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