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

s_o_<3 2021. 11. 7. 21:37
반응형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

 

 

여러분! 드디어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를

들고 왔어요!

한 달간 꾸준히 쓰면서 느낀 변화들

기록해 놨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그럼 후기 보러 고고!!

 

 

 

 

ㅎㅎㅎㅎ 당황하셨나요!!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1

후기를 다시 보니 팩 붙인 사진을 첨부하면

더 참고가 되실 것 같아서 찍었어요. ㅋㅋ

 

저는 공부하느라 한동안 피부 관리를 안 했더니

난리가 났어서 그냥 얼굴에 다 붙여버렸어요.

 

 

 

반응형

 

***

자 그럼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한 달 후기

사진 갑니다!!

 

1번: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후 첫날

 

2번, 3번: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후 1주 차, 1주 차 반

 

1주 후 느낀 점은 우선

피부가 맨들 만들 해 지고 미세하게

좋아짐을 느꼈어요.

 

트러블이 눈에 띄게 가라앉는 건

못 느꼈습니다.

 

 

 

 

 

4번, 5번: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후 2주

 

 

2주 후 느낀 점은 확실히 눈에 좋아진 게

보이더군요!!

 

피부결이 더 반들반들 해지고

여드름 흉터나 여드름이 좀 좋아지더군요.

근데 제가 잠을 잘 못 자서 그런가... 

효과가 바로바로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ㅠㅠ

 

 

늦어도 새벽 2시 안에는 잠들어야

피부가 재생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들었거든요. ㅎㅎ

 

그래도 1주 차보다 좋아짐이 눈에 보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6번, 7번: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3주 차 

 

3주 후에는 1주 차 사진이랑 비교를 해보니

피부가 많이 좋아졌더라고요.

 

특히 턱에 난 여드름 흉터가 

눈에 띄게 줄어든 게 보이기 시작했어요.

 

한창 이 팩 하기 전에 심할 때는

턱이 온통 흉터 자국이었거든요...ㅠㅠ

 

(근데 저 볼때기에 난 여드름은 진짜

끝까지 안 사라지네요...)

 

 

8번, 9번: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후 4주 차

 

4주 후 느낀 점은 사진에서는 잘 안 보일 텐데

턱에 여드름 흉터가

진짜 많이 사라진 게 보였어요.

(이건 제가 진짜 리얼로 확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피부 안색도 맑아지고

맨들맨들해진건 말해 뭐해요. ㅋㅋ

(볼때기 여드름도 많이 작아진...ㅋㅋ)

 

근데 하필... 요 며칠 화장하고 마스크를 오래 썼더니

피부가 자극을 받고 여드름도 좀 나서 ㅠㅠ

제가 본 만큼 좋아진 4주 차를 못 보여드린 것 같아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첫날이랑 4주 차랑 사진 비교해 보시면

확실하게 좋아진 건 눈에 보이실 거예요!!

 

 

 

 

 

 

자 지금까지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2 한 달 후기였습니다.

 

 

제가 본 유튜버 분처럼

드라마틱하게 피부가 좋아진 건 아니었지만

그 영상에 후기 남기신 분처럼 3주 차부터 

제 눈에 확실히 좋아짐이 보이더라고요.

 

제 동생도 같이 했었는데

동생은 바로 괜찮아진 게 보였다고 하더군요.

 

 

 

저도 4주 후 지금 전체적으로 좋아진 게 보이고

무엇보다 턱에 여드름 흉터가 진짜 안 사라졌는데

그게 사라져 가는 게 보여서 ㅠㅠㅠㅠㅠ

앞으로도 꾸준히 할까 해요.

 

 

그럼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하시는데

참고가 됐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https://lee011488750.tistory.com/16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1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 #1] 여러분! 오늘은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과 디마르3 실트 벨 크렘으로 뒤집어진 피부 탈출기를 들고 왔어요! 코시국부터 마스크를 쓰며 안 좋

lee011488750.tistory.com

다이소 크림페이퍼 팩 첫날 후기 및 팩 하는 방법

그리고 팩 하는데 필요한 제품들 상세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