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로 여름쿨톤 사랑스러운 립 완성!

s_o_<3 2021. 10. 28. 23:15
반응형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로 여름쿨톤 사랑스러운 립 완성!]

 

여러분!

이번엔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구매후기인데요.

여름쿨톤 얼굴에 바르면

사랑스러워 보이는

맑은 핑크 색상이랍니다.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약 1년 좀 더 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8000~90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걸로

기억해요.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팁이 사선모양으로 생겨서

입술에 바르기 편합니다.

 

 

 

 

 

발림성 참고하세요.

포슬포슬하게 발려요.

 

 

 

처음에 입술에 올릴 때 

매트 치고는 좀 무겁게 올라오네 싶었는데

롬앤 공홈 설명을 보니

 

촉촉한 발림성으로 쉽게 펴 발리는 

쉬운 매트

 

라고 적혀있네요.

매트인데 촉촉하다 보니

처음엔 좀 무겁게 올라오나 봐요.

 

(영상에서도 보면 처음에 뭔가 턱! 올라간 느낌

보이시나요!?)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색상 더 자세하게 촬영했어요.

참고하세요!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착색은 있는 편이네요.

핑크로 남아요!

 

+지속력: 밥 먹고 나서도 어느 정도 

남아 있었습니다.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는

밀착된 후에 묻어남이 별로 없네요.

 

생각보다 안 묻어나서 놀랐네요.

 

 

 

반응형

***

자 입술 사진 갑니다!

입술색 죽이고 바른 사진입니다.

 

연하게 발랐을 때

 

 

 

**

이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는

개인적으로 입술색 죽이고 바르는 거

추천할게요.

 

 

그냥 본 입술에 바르면

색상도 잘 안 올라오고

제형도 펴 바르기가 

좀 어렵더라고요. ㅠㅠ

 

 

저는 그래서 입술에 톡 먼저 올리고

펴 바르거나 또는 음파 음파 해서

발라줍니다.

(바로 펴 바르지 말고

먼저 톡 톡 올려주는 거 추천!)

**

 

 

 

 

 

여러 번 덧바른 입술 사진입니다.

 

진짜 사랑스러운 색상 아닌가요...

향도 복숭아 향이 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참 근데 이 립은 화장하고 발라야

예쁠 듯합니다.

 

아무래도 매트한 제형이다 보니

쌩얼에서는 좀 이질감이 느껴진달까요.

 

쌩얼에는 역시 틴트나 촉촉한 립밤 종류가

제일 나은 듯해요.

 

 

 

다시 한번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색상 참고하세요!

 

이 색상으로 블러셔로 해도 진짜

예쁠 것 같아요...

 

여름쿨톤으로서 한결같은 색상 취향입니다.

ㅋㅋㅋ

 

 

 

 

 

 

자 여기까지

롬앤 시스루 매트 틴트 핑크폴드

구매후기였는데요!

 

처음엔 좀 무겁게 발린다 싶은데

다 발라주고 밀착된 후에는

가볍게 밀착이 돼서

괜찮았어요!

 

 

 

다시 한번 더 강조...

이 색상은 무조건 입술 색 죽이고

바르세요!!

 

그래야 이 핑크폴드 색상에

그 맑은 뽀용한 핑크가 올라온다고요!!

 

 

그럼 참고가 됐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