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로 여름쿨톤 데일리 섀도우 팔레트 겟!

s_o_<3 2021. 10. 28. 01:51
반응형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로 여름쿨톤 데일리 섀도우 팔레트 겟!]

 

 

 

여러분! 오늘은 여름쿨톤 데일리 섀도우 팔레트

구매후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섀도우 팔레트인데요!

어디 여행 갈 때는 항상 이 팔레트에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ㅎㅎ

 

구매한 지 몇 년째...

진짜 데일리로 무난한 팔레트입니다.

그럼 구매후기 보러 고고!!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팔레트를 

근처 백화점에서 6만 얼마인가.. 

아마 정가로 구매했었어요. 

몇 년 전이라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 나네요.

 

 

 

 

 

 

사용감이 느껴지시나요... ㅎㅎㅎㅎ

 여행 갈 때 진짜 이 팔레트 많이 챙겨갔었습니다.

 

 

 

 

 

 

 

섀도우 색상 보시면 연한 음영부터 진한 음영

그리고 다양한 펄 색상까지 들어있어서

내가 뭘 챙겨갈지 모르겠다 싶을 때

이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팔레트 

그냥 집어가도 실패하지 않는 화장을 합니다...!

(색상이 진짜 고급져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섀도우 팔레트 

전체적인 색감 영상으로 찍었어요.

 

 

 

섀도우 색상들이 어쩜 저렇게 고급지죠...

펄 빛나는 거 보이시죠 ㅠㅠ

 

제가 가지고 있는 섀도우 팔레트 중 

제일 비싼..ㅎㅎㅎㅎㅎ

그래도... 비싼 값 합니다ㅠㅠ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섀도우 팔레트

좀 더 상세하게 나눠서 영상 찍어봤어요.

 

 

 

저는 주로 여행 갈 때나 중요한 약속에는 항상 

이 팔레트로 메이크업을 해준답니다!

 

고급진 색상 보셨죠.

은은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으로

만들어줍니다...ㅠㅠ

 

 

 

 

 

반응형

***

그럼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섀도우 팔레트로

평소에 늘 하는 (몇 년째...ㅋㅋ)

데일리 메이크업 보여드릴게요!

 

 

편의상 섀도우 팔레트 순번대로 설명할게요.

 

1번 스트레인지 색상 

이 색상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어반디케이에서 싱글 섀도우로 출시된지는

모르겠으나 있다면 구매하고 싶은 진짜 

예쁜 색상입니다.

 

 

베이스로 깔았을 때

진짜 예쁜 색상입니다!!

(여러분 베이스 섀도우 해주는 거

안 해주는 거 차이 진짜 커요.

꼭 베이스 섀도우 해주세요.)

 

 

 

 

속쌍이라 눈뜨면 색상이 잘 안 보여요.

감안하고 봐주세요!♥

 

 

 

 

 

 

**

1번 스트레인지 색상 눈 전체에 베이스 (애굣살까지!)

(애굣살 확 살아 보여요.)

 

4번 리미트 색상으로 눈 쌍꺼풀 위까지

(삼각존도)

 

7번 누너 색상으로 눈 쌍커풀 라인까지만

(삼각존 안쪽 음영도)

 

5번 버즈 색상으로 눈 가운데 펄로 밝혀주기

(또는 3번 번아웃 색상으로 해줘도 예뻐요!)

 

2번 더스트 색상으로 애굣살 발라주기

 

12번 색상으로 아이라인!

(9~12번까지는 다 아이라인으로 추천해요!)

 

**

 

 

 

참 8번 라이어 색상

진하게 음영 주고 싶을 때

발라보세요. 

색상 진짜 예뻐요....

 

9번 팩토리 색상도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섀도우 팔레트 

구매후기였습니다!

비싸긴 하지만 그 값을 제대로 하는

팔레트입니다...

 

 

 

 

여름쿨톤인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조금만 화장이 진해지면 눈이

더 답답해 보이죠 ㅠㅠ

 

이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팔레트는

여름쿨톤인 제가

몇 년 동안 고급진 음영 화장하고 싶을 때

완전 데일리로 애용했던 팔레트예요.

 

앞으로도 쭉 애용할 생각입니다.

 

 

 

 

 

참 다음에는 좀 더 저렴이 버전으로 

다른 팔레트 구매 후기도 가져올게요!

 

 

 

그럼 어반디케이 네이키드3

구매후기가 참고가 됐길 바라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