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페리페라 새벽구름 으로 여름쿨톤 누드 립 겟!

s_o_<3 2021. 10. 27. 02:05
반응형

[페리페라 새벽구름 으로 여름쿨톤 누드 립 겟!]

 

 

여러분!

여름쿨톤 인데 누드 립을 찾고 계신가요?!

제가 그렇습니다. ㅋㅋ

여름쿨톤 누드 립과 베이스 립을 찾다가 찾다가

기본적으로 바르기 좋은 립들을 구매했죠!

먼저 페리페라 새벽구름 으로 여름쿨톤 누드 립

출발해보겠습니다. (비장)

(다른 누드 립들도 들고 올 예정 ㅎㅎㅎ)

그럼 고고!!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벨벳 스틱 15호 새벽구름

 

브랜디에서 1+1으로 행사 중이길래 

동생 것과 제 것

페리페라 새벽구름 으로 2개 구매했습니다.

9900원에 구매했네요.

 

 

 

 

 

페리페라 새벽구름 색상과 같은 케이스에 

무광입니다. 

 

사진보다는 좀 더 톤 다운된 핑크색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색감이 잘 안 담기더라고요 ㅠㅠ

 

향은 초콜릿 향이 나요. ㅎㅎ

 

 

 

 

 

반응형

***

자 그럼 지금부터 입술 사진 갑니다!

 

(입술색 죽이고 바른 사진)

 

저는 입술 각질이 잘 일어나는 입술이라

관리를 해주고 발랐는데도 각질 부각이 

조금 있었습니다.

 

입술색 죽이고 바르는 거 추천드려요!

 

안 죽이고 바르니까 

페리페라 새벽구름 색상이 잘 

안 나오더라고요.

 

 

 

 

페리페라 새벽구름 휴지에 묻어남

테스트해 봤는데요.

 

별로 안 묻어나더라고요.

 

 

 

 

 

(참 영상 중간에 때 아닙니다. ㅜ.ㅜ

립 각진 부분에서 밀려 나온 것 같아요.)

 

 

 

페리페라 새벽구름 발림성은 가볍게 발려요.

실제로 입술에도 발랐을 때

가볍고 보송하게 발립니다.

 

그라데이션 하면 좀 더 연한 핑크로

색이 번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색상은 저 영상보다 좀 더 쿨한 핑크라고

생각해 주세요!

 

 

 

 

 

(그리고 바르는 부분 윗부분에 

페리페라 착색 참고하세요!)

(이 부분입니다. 

사진보다 영상에서 착색이 더 잘 보이더라고요.)

 

 

 

 

 

 

근데 물티슈로 지웠을 때 잘 지워져서...

지속력은 어떨지...ㅎㅎ

(지속력은 좀 더 테스트해보고

올릴게요!)

+ 지속력: 저는 입술 안쪽에 다른 립을 발라서 그런가

바깥쪽에 있는 새벽구름 색상이 지워진 느낌을 

못 받았어요. 

 

 

 

+

페리페라 새벽구름 은 톡톡 두드리는 것보다

그냥 펴 바르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가볍고 보송하게 발려서 그런가

톡톡 두드려서는 입에 잘 안 발리더라고요.

 

 

 

 

 

페리페라 새벽구름 은

완전 쿨은 아니지만 웜한 느낌도 좀 있는

그런 색상입니다.

(그래서 웜톤 분들이 이 립 베이스로 깔고

안쪽에 웜톤 립 바르면 소화 가능하실 듯해요!)

 

 

 

공홈 설명에도 보면 어느 립과도

잘 어울려서 그라데이션 했을 때

 예쁜 립이라고 적혀있어요.

 

 

 

 

 

그래서 직접 테스트해봤죠. ㅋㅋ

상단: 롬앤 위티 + 페리페라 새벽구름

 

하단: 페리페라 품절대란 + 페리페라 새벽구름

 

 

 

 

 

 

1. 롬앤 위티 + 페리페라 새벽구름

 

2. 페리페라 품절대란 + 페리페라 새벽구름

 

 

 

 

 

 

 

자 지금까지 페리페라 새벽구름 

구매후기였습니다!

 

립 색감을 담는 게 쉽지 않네요...

공홈에서는 사진을 어떻게 찍나 싶습니다.

새삼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ㅠ ㅋㅋ

 

 

 

 

 

*

페리페라 새벽구름 은

여름쿨톤 누드 립이나 

베이스 립 찾으시는 분들께

무난하게 바를 수 있는 립이라고

추천할게요!

 

어떤 립과도 발랐을 때 무난하게

어울리겠구나 라는 생각이 딱 드는

립이에요.

 

 

 

제일 무난하게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립입니다!

색상이 완전 쿨은 아닌데 웜톤을 좀 곁들인

ㅎㅎㅎ그런 색상이라서요.

 

 

 

 

그럼  제 구매후기가

참고가 됐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