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1

s_o_<3 2021. 9. 29. 11:05
반응형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1]

 

 

여러분!

이번에는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찐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2개월 후기이니만큼 

많은 참고가 되길 바라요 ㅎㅎ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시작해볼까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일리윤 튼살크림의 향은 무향, 묽은 제형에

흡수되기까지 좀 많이 펴 발라 줘야 해요.

(매일 바르다 보니 저는 귀찮아서

그냥 빠르게 파 바바 바바 해버립니다 ㅎ.ㅎ)

 

흡수 후에는 촉촉함이 오래갑니다.

끈적이지는 않고요.

 

 

 

 

 

일리윤 튼살크림 발림성 참고하세요 ㅎㅎ

 

 

 

 

 

 

 

꽤 펴 발랐는데도 자세히 보시면 하얀 결 같은 게 보이실 거예요.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자 이제부터 일리윤 튼살크림 2개월 후기 갑니다.

튼살 부위가 허벅지 위쪽이라 부담스러우실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려요 >. <♥

(최대한 가렸어요 ㅎㅎㅎ)

 

 

 

 

 

코시국 이후 '확 찐자'라는 용어가 등장했죠...!

저도 그 확 찐자 중 한 명입니다...

 

공부하면서 살이 어마 무시하게 쩌버렸죠.

무려 15kg...!!ㅠㅠㅠ

지금은 다이어트하면서 9kg 감량 중입니다. 허허 :)

 

하여튼 살이 한 달에 2-3kg씩 꾸준히 찌면서 

어느새 제 몸을 보니 튼살이 생겨있더군요...ㅠㅠ

 

 

 

 

저는 주로 배나 허벅지 쪽에 살이 먼저 찌는 타입이라

허벅지 쪽에 튼살이 붉게 많이 생겼더라고요.

 

아 그때 당시 제 몸을 보는 게 싫어서 

미쳐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ㅠㅠ

(이렇게 글 후기를 남길지도 몰랐던...ㅎㅎㅎ)

 

 

 

그래도 제가 눈으로 본 게 있고

내 돈 내산 후기이니 만큼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옅어지긴 옅어집니다!

 

 

하지만  한 달 후

확실하게 바로 눈에 띄게 보이는 것은

사진으로 기록해두지 않는 이상

크게는 잘 모르겠더군요.

 

 

이번에 2개월 후 후기 쓰면서 다시 자세히 보니 

오? 많이 옅어졌구나! 싶었어요.

 

 

 

 

 

 

 

 

 

자! 일리윤 튼살크림 찐 후기 보셨는데요!!

 

튼살 생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초반에는 엄~청 붉게 자글자글한 선들이

많이 생겨있어요.

 

일리윤 튼살크림 2개월 정도 꾸준히 바른 결과

그때 붉던 선들이 

많이 옅어진 게 보입니다!!

(제 동생도 인정합니다. ㅋㅋ)

 

 

 

하지만 일리윤 튼살크림 및 튼살크림 후기

많이 찾아보신 분들

아실 거예요.

 

이미 생겨버린 튼살은 완전히 없애버리기는 힘들고

이제 더 이상 생기지 않게

최대한 방지하며 살아야 하는 것을...ㅠㅠ

 

그래도 초창기 붉던 튼살이 점점 옅어지는 게

보여서 참 다행이구나 싶네요.

 

 

 

 

 

일리윤 튼살크림 제품 광고에

4주 후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쭈욱 바르면 효과는 있는 듯하네요.

 

첫 사진은 못 찍었지만 앞으로는 계속 

후기 가져올게요!

 

여러분! 저랑 같이 튼살 탈출합시다!!!

아자아자 파이팅!!!♥

 

 

+

https://lee011488750.tistory.com/21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2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2] 여러분!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튼살 탈출기 #2 가 왔습니다!! 저랑 같이 튼살 탈출하고 계신 분들 꾸준히 잘 바르고 계시죠!? 또 튼살 때문에 고민인 분들도

lee011488750.tistory.com

3개월 후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