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여름쿨톤 염색으로 가을느낌 낭낭하게!

s_o_<3 2021. 9. 28. 17:26
반응형

[여름쿨톤 염색으로 가을느낌 낭낭하게!]

 

여름쿨톤이 추천하는 가을 염색! 

여러분~~ 가을이 왔어요!

가을 시즌을 맞아

여름쿨톤에 잘 어울리는 머리로 새롭게 단장했답니다 ㅋㅋ

 

우선 저는 노란 피부 자칭 여름쿨톤입니다!

(쨍한 컬러보다는 파스텔컬러! 특히 오렌지는 안 받는...

브라운 색상으로 염색하면 얼굴이 노래진답니다 ㅎㅎ)

 

 

 

미쟝센 초코 브라운 염색한 지 4개월.

이전에 블랙 염색한 게 있어서 밑에는 염색이 안됐습니다.

 

 

확실히 여름쿨톤에게 미쟝센 초코 브라운...

  얼굴이 노랗게 보입니다.

(후기들도 보면 머리 색상 자체가

노란빛이 많이 돈다더군요.

차라리 다크초코 턴 컬러? 그게 나은 듯)

 

 

어떡하지 하고 알아보던 중...

노란 피부는 바이올렛 색상이 중화를 시켜준다더라구욧!!

여름쿨톤 추천 색상에도 있더랍니당!!!

 

 

 

 

 

쿠팡에서 2통 구매!

싸게 사서 그런가 찌글 짜글이가 돼서 왔습니다...

(그나마 이 통이 멀쩡한 거지

다른 한통은 안에 내용물이 다 튀어나와있더군요 ㅋㅋ)

 

1,2,3제 저 통에 다 섞어서 쓰면 되고

헤어팩이랑 염색할 때 옷에 묻지 않게

비닐캡? 같은 거랑 장갑

이렇게 구성품으로 왔어요!

(참 귀에 쓸 수 있는 비닐캡은 없으니 

염색 도포 전 크림을 얼굴 가장자리와 귀, 목 등

묻을 만한 곳에는 다 발라주세요 듬~~ 뿍)

 

 

 

 

 

자! 그래서 바이올렛과 제일 비슷한 느낌인

미쟝센 페미닌 딥보르도로즈 색상으로 염색을 했어요!

(혼자 하느라 중간 과정 생략...ㅎㅎㅎ)

 

색상 소개에서는 겨울쿨톤 추천이라던데

아마 그 본 색상은 쨍한 느낌으로 나온 거라 그런 것 같아요.

 

 

 

 

 

 

저는 너무 퍼스널 컬러를 구분한다기보다

이제는 나한테 맞게 색을 중화시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쨍한 느낌보다 여름쿨톤에게 어울리게

톤다운 느낌으로 은은하게 머리색이 나오게 했답니다!

 

 

야외에서 빛 받으면 저렇게 정수리 색상처럼

붉은 와인 느낌이 많이 난다고 보시면 돼요.

 

 

색상 잘 보이는 곳에서 찍다 보니

뒷 배경이 난리부르스인걸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머리 색 잘 보이게 흰색 이모티콘으로 가렸으니...

감안하고 봐주세요 >.<♥

 

 

 

 

 

 

 

반응형

 

실내에서는 여름쿨톤에게 잘 어울리게~~

이렇게 은은한 느낌입니다 ㅎㅎ

 

 

 

 

 

 

 

 

 

 

 

 

 

 

 

ㅎㅎ 일어나자마자 상태가...^.^;

우선 저는 숱 부자인데 ㅋㅋㅋ

미용실에서 숱을 친지 얼마 안 돼서 한통으로 충분했어요! 

은은하게 나오길 바랬기 때문에 한통만 쓴 것도 있습니다.

 

 

염색 시간은 도포 시작부터 대략 45~50분 정도 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빨간색이 잘 나오더라고요 ㅋㅋ

잘은 모르는데 동양인 모발에 빨간색이 많다더라고 용?ㅎ.ㅎ

아마 그래서 빨리 잘 나온 것 같아요! 

 

 

머리 길이는 가슴선 정도, 레이어드 컷 상태입니다.

 참고하세요!

 

 

 

 

 

 

 

자! 지금까지 여름쿨톤 염색 후기를 보셨는데요~~!!

 

 저는 염색 후 얼굴빛이 환해져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핑크 립도 여름쿨톤이 브라운으로 염색하면

  얼굴에서 좀 뜨는 감이 있는데

염색하고 나서는 조화가 잘 되네요~ㅎㅎㅎ

 

나중에 한 달 후기도 올릴게요! 

 

그럼 다들 가을맞이 예쁜 염색 하세요♥

 

 

+

https://lee011488750.tistory.com/20

 

여름쿨톤 염색으로 가을느낌 낭낭하게! #한 달 후기

[여름쿨톤 염색으로 가을느낌 낭낭하게!  #한 달 후기] 여러분! 가을을 채 느끼기도 전에 벌써 겨울이 온 듯한... 그런 느낌... 저만 느끼는 거 아니죠...? 한 달 전 가을맞이 여름쿨톤 염색을 올렸

lee011488750.tistory.com

한 달 후기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