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돈남산/패션뷰티

[3주 후기]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으로 겨울철 보습크림은 끝!

s_o_<3 2021. 11. 12. 21:38
반응형

[3주 후기]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으로 겨울철 보습크림은 끝! 

 

 

여러분!

오늘은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으로 

겨울철 보습크림은 끝! [3주 후기]로 

돌아왔어요! 

 

저는 실제로 겨울에는 꼭 기초 케어 후 마무리로

수분크림이나 보습크림을 발라주는데요.

마침 헬로셀에서 제품을 보내주셔서

지금까지 3주간 사용을 해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는 만큼

3주 동안 매일 바르며 꼼꼼히 테스트해 봤어요.

그럼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후기 보러

고고!!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

안에 사용감 보이시나요. ㅋㅋ

3주 동안 진짜 매일매일 사용했습니다. 

 

참마 스티키 크림 슬리핑팩 50ml

정가- 32,000원

할인가- 18,000원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추가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헬로셀 공홈 고고!!)

 

 

 

 

 

'마데카소사이드, 참마뿌리추출물, 병풀추출물의

풍부한 보습력과 진정효과가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줍니다.'

 

라고 적혀있는데요.

 

 

실제로 3주간 써본 제가 느낀 점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자면

 

피부 진정, 보습, 영양감, 피부결 쫀득, 부드러움

 

입니다.  

 

 

 

 

ㅎㅎ 3주간 쓴 흔적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

안에는 스틱이 들어있어요.

 

그냥 손으로도 써봤는데 참마뿌리추출물 이 들어있어

제품 제형이 굉장히 쫀득합니다.

 

제형 특성상 스틱으로 쓰시는 게

더 깔끔하고 편하게 쓰실 수 있어요!

(계속 저렇게 안에 넣고 쓰니 편하더라고요. ㅎㅎ)

 

 

 

+

향기는 옛날에 엄마가 쓰시던 고급 화장품 같은 

냄새랄까요...!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 제형은

사진 말고 동영상으로 그냥 보셔야 해요.

 

진짜 쫀~~~득하게 늘어나요.

참마뿌리추출물이 들어간 제품도 처음 보는데

제형도 너무 신기해서 

 

처음엔 '우와!' 했다가

엇 근데 이거 '너무 끈적거리는 거 아닐까' 걱정했습니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 완전 흡수 후)

 

하지만 영상에서 보셨듯이 크림을 펴 바르면 

그 쫀득한 제형이 펴 발라지면서 

쫀득한 막이 피부에 촥 감기는데요

 

나중에는 다 흡수가 돼서 

얼굴에 영양감이 꽉 찬 느낌이 들어요.

근데 겉은 보송하고 부드럽습니다...!!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을 

가볍게 데이크림으로 바르실 경우

 

이렇게 완두콩만큼 한 부위씩

얼굴에 도포해주시면 됩니다!

 

슬리핑 마스크나 겨울철 보습크림으로 쓰실 경우

완두콩 2개 정도 양으로 한 부위씩!

 

(저는 크게 이마, 볼 각각, 코, 턱으로

부위를 나눠 발라줬습니다.)

 

 

 

+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 구매후기를 보니

제품도 신기하고 촉촉해서 금방 다 썼다고

양을 어느 정도로 써야 할까요 하는 후기를 봤거든요.

 

저는 이렇게 쓰니 제일 최적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자 그럼 실제로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을

얼굴에 발라본 후기 사진입니다!

굉장히 리얼하니... 감안하고 봐주세요 >. <♥

기초 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었습니다.

 

이렇게 최대한 펴 바른 후에 두드려 흡수시켜주세요!

이렇게 바르는 게 저는 제일 깔끔하게 발리더라고요!

 

동영상 보시면 알 텐데

진짜 쫀득하지만 부드럽고 보송한 거

보이시죠!!!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 바른 후

 

제가 이 제품 처음에 바르고서 딱 느꼈던 게

'이렇게 피부가 쫀득할 때 피부 화장 진짜

잘 먹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짜잔-! 그래서 바로 이렇게 팩트를 두드려봤습니다.

선크림 안 발랐고요. 바로 팩트 해준 겁니다.

 

최대한 객관적으로 보여드리려고

심지어 제가 주로 여름에 쓰던 매트한 팩트

쓴 거예요. ㅋㅋ

 

실제로 오오... 했습니다. ㅋㅋㅋㅋ

피부 진짜 좋아 보이지 않나요...!!!!

 

 

+

헬로셀 공홈 설명에 보니 개발자 분께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조건은 충분한 수면이나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없다면, 피부라도 푹 자고 일어난

컨디션으로 회복시킬 수 없을까?

라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요.

 

 

 

 

이 영상은

제가 자고 일어난 직후 바로 찍은 동영상인데요.

 

다음날까지 촉촉한 거 보이시나요!

 

 

+

데이크림으로 사용 후 선크림만 바르고

외출을 많이 했는데 하루 종일 촉촉했어요 진짜!!

 

 

 

 

 

괄사 마사지 중 찍었어요.

(다이소 괄사 마사지 한 달 후기 준비 중!

다음에 들고 올게요!)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게 좋아서

저는 실제로 괄사 마사지해줄 때도 이 크림으로 해줬답니다. 

양은 스틱으로 두 번 움푹 퍼서! ㅋㅋ

 

 

마사지하고서 자극을 받아 붉어진 피부에 

마무리로 한번 더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보습크림을

발라주니 곧 진정이 되더라고요...!!

 

 

 

 

 

 

 

자! 지금까지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으로 겨울철 보습크림은 끝!

3주 후기였습니다!

 

 

 

겨울철에는 공기가 너무 차갑고 건조해서 

저는 기초 케어 후 제품들이 날아가지 않도록

꼭 마무리로 촉촉하게 가둬주는

수분크림을 바르고 자는데요. 

 

3주간 데이크림으로도 슬리핑 마스크로도

매일 써봤는데

 

쫀득한 막을 만들어줘서 피부도 쫀득하고

영양감이 꽉 차는 게 겨울철 보습크림으로

참 괜찮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보내주신 제품 아껴 쓰고 있는데 ㅋㅋ

이번 겨울철 쭉 계속 쓸 것 같네요.

 

 

 

그럼

헬로셀 참마 스티키 크림 으로 겨울철 보습크림은 끝!

3주 후기가 참고가 됐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 받았으며, 

포스팅 내용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