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돈남산/패션뷰티

나이키 모자로 쓴 듯 안 쓴 듯 편안한 모자 겟!

s_o_<3 2021. 10. 11. 18:34
반응형

[나이키 모자로 쓴 듯 안 쓴 듯 편안한 모자 겟!]

 

 

 

여러분! 여름이나 또는 운동할 때

특히 땀이 많으신 분들!

제가 작년 이맘때 즈음 친구한테 선물 받고서

지금까지 쭈욱 잘 쓰고 있는 모자인데요.

 

제 동생이 아는 땀이 많은 남자 지인도

이 모자는 실제로 구매 후 만족하고 있다고

들었어요!

 

그럼 나이키 모자로 편안한 모자 겟!

남돈남산 후기 고고!!

 

 

 

나이키 모자 앞모습, 뒷모습입니다!

세탁기에도 막 넣고 돌리고...

엄청 막 쓰고 다니는 애라 ㅎㅎㅎ

때도 타고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ㅋㅋ

 

 

 

 

이 나이키 모자는 흐물흐물 하기는 한데

각이 좀 잡혀 있어요!

이게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상세한 영상 보시고 참고해 보세요!!

 

 

 

 

 

나이키 모자 조금 각 잡힌 앞부분 빼고는 

동영상에서 보이듯이 되게 얇은 재질로 돼 있어요.

 

그래서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모자 썼을 때도 편하고

가벼운 느낌이에요! 

 

땀을 흘려도 일반 모자와 달리 두께가 얇다 보니

많이 답답하지도 않고요 ㅎㅎ

 

 

 

 

 

LEGACY 91 DRI FIT

품번 달아둘 테니 가져가세요!

 

 

 

 

 

제 안경 통으로 나이키 모자 깊이감 

비교샷입니다!

 

 

 

 

 

에디 등장!!

제 안경 통으로 나이키 모자챙 길이감

비교샷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반응형

 

***

자 이제 착용샷 사진 갑니다!!

 

나이키 모자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히 제가 전에 올린 mlb 모자에 비하면

깊이감이 좀 짧죠?

 

저도 이 모자 착용했을 때 확실히

긴 얼굴형이 다 가려지지 않는다고 

느꼈어요!

 

얼굴형이 기신 분들은 깊이감이 깊지 않은 

모자는 얼굴형 보완이 잘 안된다고 해요!

 

꼭 매장 가서 직접 착용해 보세요!

 

 

 

 

나이키 모자 옆모습입니다. 

챙 길이감이나 깊이감 등등

최대한 정면에서 바라보는 각도로 찍으려고 

했으니 딱 저 정도 길이감 일거예요.

참고하세요!!

 

 

 

 

나이키 모자 뒷모습입니다!

확실히 두께감이 얇아서 좀 비치는 게 보이시죠?!

 

참 그리고 이게 흐물흐물 하기는 한데

각이 좀 잡혀있다고 했잖아요.

 

모자 쓸 때 자연스럽게 놔두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구겨진 상태로 두시면 되고

 

약간 신경 쓰인다 싶으신 분들은

모자 앞부분에 손 넣어서 좀 봉긋하게 튀어나오게

하시면 모양이 잡혀요!!

 

 

 

 

 

 

 

자! 여기까지 나이키 모자 

남돈남산 후기였습니다!

 

 

 

세탁기에서 막 굴리고 운동할 때 등

아주 막 쓰는 모자입니다.

그만큼 엄청 편하게 자주 쓸 수 있어서

아끼는 모자들 대신에 자주 쓰곤 해요. ㅎㅎ

 

 

앞서 언급했듯이 제 동생 아는 지인도 그렇고

저도 땀이 많은 편인데 이거 잘 쓰고 다녀요!

 

 

특히 여름에는 이 모자만 썼어요 ㅋㅋㅋ

대신... 모자가 하얀색이라 자주 빨아줘야 

한다는 번거로움...ㅠㅠ

 

 

 

 

그럼 이 모자 구매하시는데 참고가 됐길 바라며

모자덕후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