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 영화 후기!!

s_o_<3 2021. 11. 10. 00:56
반응형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 영화 후기!!]

 

 

여러분! 오늘은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 영화 후기로 돌아왔어요!!

이터널스 영화가 개봉하던 11월 3일부터

오늘을 줄곧 기다려왔습니다...ㅠㅠ

 

저는 백신 접종 후 2주가 지나야 볼 수 있었거든요...

다른 조건들도 있으니 후기 참고해주세요!

그럼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 영화 후기

고고!!!

 

 

 

 

저는 KT 멤버십으로 영화 예매를 했어요.

영화 예매 전에 백신패스관 이용 안내가 

공지사항으로 나오더라고요.

 

보통은 저처럼

백신 접종 후  2주가 지나서 

보러 가시는 경우가 대부분 일 텐데요.

 

 

 

 

'예방접종완료자는 (2회 접종이 필요한 백신의 경우) 

2차 접종 후 2주가 경과된 경우 격리면제 적용 가능'

하다고 질병관리청 관리지침에 있습니다.

 

저는 

이 지침을 참고 및 따라 2차 접종 후 2주 후에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그 외 기준은 상단 사진에서 보셨듯이

 

[백신 패스관 안내]

- 식/음료 취식 및 전좌석 이용 가능

- 입장기준별 증빙서류와 신분증 미지참시 입장 불가

 

[입장기준 및 증빙서류]

1. 백신 접종완료 후 14일 경과자 (얀센 1차, 그 외 2차 접종) :

예방접종증명서 (전자출입명부, COOV 등)

2. PCR 음성확인서 소지자 : 48시간 내 음성확인 문자 

또는 종이증명서

3. 만 18세 이하 : 학생증 등 신분 증명서

4. 확진 후 완치자 : 격리 해제 확인서

5. 불가피한 사유(건강상)로 접종이 불가한자 등 : 

접종증명.음성확인제 예외확인서

 

 

 

++

기간은 카카오톡 OR 체크인에 14일 경과 전 인지

안내해주는 문구가 적혀있길래 

그걸 보고 간단하게 참고했어요!

 

그리고 혹시 몰라서 영화 보러 가기 전에

OR 체크인 업데이트도 해줬답니다!

 

 

 

 

 

 

백신패스관은 이렇게 따로 표시가 되어 있으니

꼭 예매 전 꼼꼼히 확인 후 예매하세요!!

 

 

 

 

 

 

저희는 팝콘 다 먹고 마스크를 꼭 착용해 줬습니다.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 백신 전용 상영관 입장 안내에도

'취식에 한해 마스크 제거, 관람 중 상시 마스크 착용'

라고 적혀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 영화 보러 가기 전에

혹시 몰라서 여러 후기들을 찾아봤었는데요.

 

 OR코드 찍어야 할 것도 많고 입장하는데

좀 허둥지둥하는 분위기였다길래

 

혹시 몰라서 영화 시작 3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

(혹시 모르는 상황이 발생하는걸

불안해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

제가 갔던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 홍대 입구관은

입장할 때  OR 체크인하고

발열 체크만 하고 바로 입장하더라고요.

(저는 2차 접종 2주 후 기준으로 입장)

(직원분이 백신 접종 후 2차 지났냐고 

물어보니 꼭 미리 확인하세요!!)

(그 외 서류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본인의 기준 및 증빙서류들

확인해 주세요.)

 

 

후기 찾아봤던 거보다 금방 들어가서

또잉 했지만 빨리 들어가서 좋았어요 ㅎ.ㅎ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 홍대 입구관에서

평일이지만 저녁에 보기도 해서

특히 더 걱정했는데...

 이터널스 영화 개봉한 지 며칠 지나서 그런가

생각보다 많이 여유롭더라고요.

 

 

 

 

 

 

ㅎㅎㅎ 팝콘 사려고 기다리는 동안 

우리 마블리 오빠가 예고편에 나오길래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상단 사진에 영화 포스터 보시면

다양한 이름들 중 '마 동 석'이라는 이름

보셨나요?!

 

괜스레 제가 다 뿌듯하더군요. ㅎㅎㅎ

분명 마블리 오빠도 뿌듯할 것 같아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마블 영화에 마블리 오빠라니 ㅠㅠ

 

 

반응형

 

 

팝콘 L 사이즈로  반반 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치토스/캐러멜)

치즈맛이 없대서 치토스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나더라고요?

저희는 맥주 마시려고 팝콘만 샀어요. ㅎㅎ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관에 

30분 전에 도착했다 보니...

 

1등으로 입장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래간만에 영화관에서 먹는 팝콘과 음료라니... ㅠㅠㅠㅠ

솔직히 영화관은 영화 보는 거 반 먹는 거 반

저만 그런 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

 

평소였으면 반은 남겼을 텐데...

거의 2년 만에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다 보니

같이 간 일행과 아주 깨끗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ㅎ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 홍대 입구관

앞에 여유로운 거 보이시죠.

 

영화 시작 후 몇 분 들어오셨는데

그래도 별로 없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 것 같아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12월에 개봉하더라고요.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역할에 잘 어울렸는데

이제 못 본다니 아쉽네요...

 

 

 

 

++

코로나 바이러스가 시작된 지 어느덧

거의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코로나도

이제 끝이 날까...

하는 소망을 가져봅니다.

 

11월부터 위드코로나를 시작했는데요.

코로나가 바로 사라지기는 힘들겠지만...

코로나가 사라지는 그날까지 

각자 현명하게 정부지침에 따라 

코로나 이겨보아요.

 

지금까지도 잘 버텼잖아요. ㅎㅎ

앞으로도 아자아자 파이팅!!

 

 

 

 

 

 

 

자 지금까지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 영화 후기였습니다.

 

 

 

마블 영화 덕후로서 저는

그냥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ㅎ

 

마블 영화 시작할 때 마블 히어로들 나오면서

로고 보여주잖아요.

 

거기에 아이언맨이 손가락 튕기는 장면이랑...ㅠㅠ

얼마 전 나온 샹치도 나오더라고요. ㅎㅎ

괜스레 반갑 ㅎㅎㅎ

 

아니 게다가 졸리 언니 40대 맞나요...

나이 검색했다가 깜짝 놀랐네요.

너무 예뻐요. 그냥 황홀 그 자체....

 

 

 

 

그럼

백신패스관 롯데시네마에서

이터널스 영화 후기가 참고가 됐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