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문구잡화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로 평범한 책상에 포인트!

s_o_<3 2021. 9. 30. 15:57
반응형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로  책상에 포인트!]

 

오늘은 문구잡화 제품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노트북 들고 다니면서 가끔 울퉁불퉁한

책상에서는 마우스 움직이기 힘드시죠!

예쁜 색상 포인트도 되고 휴대하기도 편한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구매 후기 보실까요!!

 

 

 

 

 

 

 

***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앞모습입니다.

귀여운 조약돌 모양이에요. ㅋㅋ

너무 정직한 사각형 모양보다는 요즘엔 이렇게

귀여운 모양이 더 예쁘더라고요.

 

 

(쿠팡에서 스머프 블루 색상으로 샀어요!)

(색상이 잘 안 담기는데ㅠㅠ

너무 어두운 색상이 아니라

좀 더 색감이 있어요!)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뒷모습입니다.

미끄럼 방지를 해놓은 것 같아요.

실제로 써보면 잘 안 미끄러져요!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쿠팡에서 대략 6000원 주고 싸게 샀는데

마감처리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는 쓰면서 크게 불편한 점 

못 느껴봤네요 ㅎㅎ

(쿠팡에서 판매량, 후기 좋은 거 골라 산거예요 ㅋㅋ)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안경 통과 제 손 크기 비교샷입니다.

일반적인 사각형 마우스패드에 비해서는 작은 감이 있지만

저는 주로 밖에서 쓰게 들고 다닐 용도로 산거라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네요!

 

 

 

 

 

 

반응형

가죽이라 부드러워서 마우스 움직이기에 편하더라고요 ㅎㅎ

슥슥 잘 움직입니다!

하지만 미끄럽게 움직이는 게 아니라 마우스 날아갈? 일은

없겠네요 ㅋㅋㅋㅋ

 

 

 

 

자 이거는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가

책상 위에서 잘 안 미끄러지고

얼마나 잘 버티는지 한번 찍어봤습니다.

잘 버티네요!!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의

책상 위에서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고요!!

 

색상도 예쁘고 모양도 귀여워서 

책상 위에서 아주 포인트가 돼줍니다.

 

저는 공부할 때도 그렇고 이렇게 책상이 예뻐야

뭔가를 해도 할 맛이 납니다 ㅎㅎㅎㅎ

 

 

 

 

 

 참 이거는...ㅋㅋㅋㅋ

쿠팡 후기 보다가 저랑 같은 색상 사신 분이

이렇게 위에 뭐 올려놓기에도 인테리어가 된다고

예쁘다고 하시길래 한 번 올려봤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자!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구매후기

어떠셨나요!!

 

 

노트북에 스티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문덕입니다...♥

그래서 귀여운 캐릭터 마우스패드 살까 하다가

마우스패드는 깔끔한 걸로 사는 게 낫겠다 싶어서

찾아보다가 그리디파머스를 알게 됐는데요.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색상도 되게 다양해서 여러 개 사고 싶은 거

꾹 참고 한 개만 샀네요 ㅋㅋ

 

무엇보다 조약돌 모양이 참 귀여워요 ㅠㅠ

좀 더 멋져 보이기도 하고...ㅎㅎㅎㅎㅎㅎ

 

밖에서 들고 다니기에도 작고 가벼우니

간편합니다!!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구매하실 분들은

잘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봐요>. <♥

 

 

 

 

반응형

'내돈내산 > 문구잡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리원 회독펜 기화펜으로 공부 질 상승!!  (0) 2021.10.01